제 목
질문있습니다.(손경헌님!께서드림모사용을결정하셨습니다-황종호)
등록자
손경헌
번 호
3163
등록일
2009-12-29 17:11:47
조회수
2195
내 용
저는 40대 후반의 남자입니다.
집안 내력으로 보아 유전성 탈모가 확실한데, 그래도 가족 중에 제일 심합니다.
이미 20대 후반부터 급격한 탈모가 진행되어 가발을 쓰지 않고서는 생활을 할 수 없을 정도로 탈모가 심했습니다.
또한 지성이라 머리에 항상 기름기가 많고 때가 잘 끼어서 자주 샴푸를 해야 하고 가려움증도 너무 심해서 밤에는 긁느라 잠 못 이룰 때가 많습니다.
손톱으로 긁으면 미끈미끈한 비늘덩이 같은 것이 나오고 어떤 때는 염증이 생겨 머리 군데군데가 불록볼록합니다. 심하면 염증 때문에 아프기까지 합니다.

지금 탈모 상태는 앞머리가 거의 80%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머리숱이 적고 가늘고 힘이 없고 기름기가 많습니다.

탈모와 가려움증 때문에 좋다는 발모제는 웬만큼 사용해 봤는데, 비싸기만 하고 효과가 없었습니다. 어떤 제품은 가려움증을 더 유발시켜 사용할 수가 없었습니다.

드림모 사용으로 정말, 이미 탈모가 진행된지 오래인 앞머리도 다시 머리가 날 수 있을까요?
또한 가려움증과 기름기 제거는 확실히 잡을 수 있을까요?

그동안 너무 많은 발모제품에 속아서 이젠 신뢰가 잘 안 갑니다.
돈도 너무 부담되구요.
그러니 솔직히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답 변 **********************

안녕하세요? 손경헌 님!^^
(주)드림모코리아 대표 황종호입니다.
먼저 저희 드림모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대답히 감사합니다.

"백문이불여일견" 이란 말이 있지요^^
그냥 드림모 9차 공개임상체험단의 6개월 체험후 두피변화 비교사진을 올려
보았습니다. 손경헌 님!^^께서 판단 하시라구요^^
혹시 정용훈님!^^의 사진이 보이시지 않으시면 사용후기에도 올려 두었으니
참조하십시요^^
아직 완벽하게 회복되진 않았지만 긍정적인 변화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정용훈님의 경우 3년정도는 드림모세트로 두피치료를 하셔야 합니다.

손경헌 님!^^의 두피상태를 보진 않았지만 손경헌 님!^^ 말씀대로 손경헌 님!^^의 집안은 선천적으로 두피가 허약한 집안으로 30년 가까히 탈모가 진행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손경헌 님!^^께서 드림모로 두피치료를 하실경우 매일 사용하실 경우 6~70일 이내에 나타 날것입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효과는 발모 및 양모(머리카락이 굵어지는 현상)를 뜻합니다.
하지만 발모가 탈모부위 전체에서 한꺼번에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빠질때와 반대로 나타납니다.

앞머리의 경우 빠질때와 반대로 위에서 아래로 서서히 나타나며, 정수리 부분의
경우 바깥에서 안으로 탈모 부위가 좁아 지면서 회복됩니다.
하지만 긴머리 속에 새로운 머리카락이 자라기 때문에 정확한 관찰을 요합니다.

그리고 손경헌 님!^^께서는 드림모 세트로 2년6월 ~ 3년 정도 두피치료를 하신다면 완벽한 두피로 회복 되실것 을 확신합니다.

사용방법은 드림모샴푸로 아침에 2방을정도 눌러서 거품이 난 상태에서 양치,면도 그리고 세안을 하시고 난후(5분정도 소요) 따뜻한 물로 휑거 내시고, 완전히 말리신후 드림모액을 탈모부위에 뿌리시되 두피에 잘스며들도록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주무시기 전에 샴푸는 하시지 마시고 한번더 드림모액을 탈모 부위에 뿌려주십시요. 왜냐면 주무실때 머리카락이 더 잘 자라니까요^^
그리고 드림모를 통해 두피가 완전히 치료(3년 이후)를 되었다 판단하시면 이후엔 드림모샴푸만 사용하셔도 됩니다.

참고로 대머리는 유전이 아닙니다.대머리가 정확하게 유전이라는 학설은 없습니다. 참고로 제 주변의 사람을 예를 들겠습니다.

50대 후반의 제 친구가 있습니다. 3형제입니다. 당연히 낳아주신 부모님은 동일합니다. 80대의 아버님은 완전 대머리이십니다.
50대 후반의 제친구도 완전 대머리였습니다(지금은 2년전께 부터 드림모로 두피를 치료하여 3/1정도 두피가 회복되고 있는 중입니다).

50대 중반의 친구 아래 동생은 전혀 대머리가 아닙니다.40 후반의 친구 막내동생 은 머리카락 숱이 많지 않습니다.

제가 그동안 두피와 관련 6년여를 연구/조사/임상 한바에 의하면 대머리는 분명히 유전이 아닙니다.

결론적으로 굳이 구분을 하자면, 선천적으로 두피가 건강한 사람, 두피가 보통인 사람, 두피가 허약한 사람의 3단계로 구분할수 있습니다.

사람의 머리카락은 8만개 ~ 12만개가 있으며, 모공은 4~5만개 정도가 있습니다.
-.두피가 건강한 사람 : 12만개 정도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태어남.
*한 모공에서 2~3개의 머리카락이 자람

-.두피가 보통인 사람 : 10~11만개 정도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태어남.

*한 모공에서 1~3개의 머리카락이 자람
-.두피가 허약한 사람 : 8~9만개 정도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태어남.
(손경헌 님!^^^ 해당) *한 모공에서 1~2개의 머리카락이 자람

탈모의 시작

-.두피가 건강한 사람 : 70세 이후에 탈모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함
-.두피가 보통인 사람 : 30~50대부터 탈모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함
-.두피가 허약한 사람 : 17~8세부터 탈모가 시작되어 20대 중,후반이 되면
거의 대머리 증상이 나타남

그리고 제가 최근 조사/연구한 것인데 천연발효 식초가 탈모 및 건강에 매우 유익
합니다. 물과 식초비율을 3대 1 정도 섞어 하루에 2~3잔 마시면 매우 좋습니다.

식초는 피부의 노화를 촉진하는 과산화지질이라고 하는 물질을 억제해 줍니다.
그리고, 두피의 나쁜 세균을 소독과 살균작용을 통해 제거해주고 두피의 열을 내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피부는 알칼리성이지만, 피부의 표면만큼은 건강한 상태인 약산성입니다.
약산성 상태인 피부는 저항력이 강해서 다른 세포를 증식을 억제하기 때문에 식초와 같은 유기산을 공급해서 피부를 약산성으로 되돌려 주면 두피의 건강과 신진대사를 높여 주는데 도움이 되는것이지요^^.

식초는 강력한 살균 작용력이 있어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면서 두피습진까지 생겨 탈모 증세가 더욱 심해질 경우 이용하면 효과적이며 딱지가 앉은 데에도 상당히 효과가 있습니다.

식초는 방향성이 있고 살균 효과가 있어서 좋으며 피부혈관의 흐름을 왕성하게 하는 역할이 뛰어나며 특히 건성 보다는 지성이나 지루성 머리카락에 좋습니다.

식초(현미 또는 양조식초)에는 페프치토라는 성분이 있는데, 연구결과 청주에 포함되어 있는 페프치토는 몸의 세포 강화,특히 약한 간장을 활성화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식초는 알코올을 초산 발효시킨 식품인바, 이것을 적당량 섭취함으로써 간장을 튼튼하게 할 수 있습니다.

식초에는 또한 누룩산이란 성분이 함유되어있는데 이 산에는 노화를 막아주고 젊어지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저역시 식초를 매일 복용하고 있습니다.참고하십시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의문이계시면 이곳 홈페이지나080-242-2828로 전화주시면 성의껏 답변드릴께요^^
판단은 손경헌 님!^^의 몫입니다.



 
Jaylyn ( 2017-02-23 14:14:38)
24bInteresante la masa quebrada. Por cierto, 횄싀궰퓉u횄뮼궰 tipo de calabaza usaste? Tipo hokkaido, 횄싀궰퓈or el color? Por tierras germanas tambi횄뮼궰쯰 andamos momiten횄뮼궰죜ocos con las calabazas. Curiosamente a m횄뮼궰 me gustan casi as횄뮼궰, sin nada, este oto횄뮼궰켹 hasta le he quitado el caldo a la crema de siempre, calabaza y ag횄뮼궰펕ta. Pero pa' gustos…Yo, de participar, como que no, que me pilla algo a desmano Un saludo
닉네임  비밀번호 
코멘트달기